top of page

손목터널 증후군: 효과적인 치료




손목터널 증후군: 효과적인 치료(B6)


손목터널증후군 증상은 주로 휴대폰이나 신문을 들고 있거나 운전대를 잡을 때 발생합니다. 또한 밤에 발생하는 경향이 있어 밤에 잠에서 깨거나 아침에 일어났을 때 무감각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.

손목을 구부리거나, 신경을 두드리거나, 단순히 신경을 누르는 행위는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

증상이 시작된 후 가능한 한 빨리 손목터널증후군을 치료하십시오. 초기 단계에서는 스스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일로 문제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:


-손을 쉬기 위해 더 자주 휴식을 취하십시오.

-증상을 악화시키는 활동은 피하세요.

-붓기를 가라앉히기 위해 냉찜질을 해주세요.




외과의사인 John Ellis 박사는 비타민 B6가 어떻게 손목터널 증후군의 대부분을 제거했는지에 관해 글을 썼고, 다른 임상의들도 이를 확인했고 합니다.


(사진 출처: 바른 신경외과)


손목 터널 증후군 역전을 위한 정상적인 복용량은 상태를 역전시키기 위해 단 한두 달 동안 하루에 비타민 B6 200mg을 1-3회 복용하는 것입니다.

일반적인 비활성 비타민 B와 달리 활성화 B 비타민은 분해되어 활성 형태로 결합될 필요가 없습니다. 생물학적으로 활동적이므로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대부분의 비타민 B 보충제에는 각각의 비타민 B가 덜 비싸고 비활성 형태로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.



만약 B6가 효과가 없을시 아연 결핍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.


가소제나 프탈레이트(phthalates)는 처방약, 수술, 무릎 교체, 스텐트, 이뇨제 등과 같은 다른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숨은 아연 결핍을 일으킨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.


간단하고 이전에 효과적이었던 치료법이 실패하는 훨씬 더 일반적인 이유는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숨겨진 중금속의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. 수은, 비소, 납, 카드뮴, 알루미늄은 우리 모두에게 존재하는 가장 흔한 중금속 중 일부입니다.  다행인것은 중금속 해독으로 신경근, 힘줄, 관절염 및 인대 문제를 해결하실수 있습니다.  그래서 항상 제가 이야기 하자고 하는것은 몸에 있는 중금속을 먼저 없엔후 비타민이나 필요한 보충제를 섭취하시는것이 바람직 합니다.









조회수 0회댓글 0개

Comments


bottom of page